최고의 음악 다운로드 아이디어 및 조언

2020. 6. 14. 00:26카테고리 없음


최고의 음악 다운로드 아이디어 및 조언



많은 젊은이들이 태블릿, 컴퓨터 또는 다른 기기에 음악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


여러분이 좋아하는 음악을 수집하고 저장하고 즐길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이 조언을 적용하여 당신이 진정으로 사랑하는 곡을 얻으십시오.




인터넷에서 음악을 들을 때, 사용하는 사이트에 대해 까다롭게 굴도록 하라.


다른 사람들은 당신에게 스팸을 받게 하는 바이러스를 포함하거나 당신에게서 정보를 수집할 수 있기 때문에 더 잘 알려져 있고 평판이 좋은 사이트를 고수하는 것이 가장 좋다.


잘 알려지지 않은 사이트를 상대하고 있다면 개인정보를 보호하는 데 현명하다.




처음 다운로드하기 전에 다운로드 웹 사이트에 대한 리뷰를 찾아보십시오.


음악의 리뷰를 찾지 말고 사이트가 합법적이고 사용하기에 안전한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리뷰를 찾을 수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노래를 찾기 위해 다른 음악 서비스에 가는 것이 더 낫다.




실수하지 않도록 도서관을 잘 찾아라.


당신이 이미 가지고 있는 곡을 무심코 다운로드 할 수도 있다.


보통 다운로드 서비스에서 구입한 물건의 이력을 찾아보면 된다.




음악 파일을 열기 전에 항상 확인하여 파일 크기를 확인하십시오.


원하지 않는 것을 당신의 컴퓨터에 다운로드 받는 것은 당신이 알고 있는 것보다 더 간단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컴퓨터에 매우 위험할 수 있다.


각 개별 파일이 당신이 생각하는 파일인지 확인하십시오.


크기가 작거나 크면 삭제하십시오.




고품질 파일을 다운로드해야 한다.


노래가 연주되는 실제 초당 킬로바이트는 매우 중요한 측면이다.


kb/s가 높을수록 트랙이 더 잘 울린다.




특정 노래를 다운로드하는 데 관심이 있지만, 해당 노래를 찾은 사이트에 익숙하지 않으십니까?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기 전에 이 사이트에 대한 리뷰를 확인하십시오.


파일이 바이러스와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사이트가 문제인지 여부를 알아보려고 할 수 있다.


이러한 두 가지 중 하나를 참조하는 검토가 있는 사이트에서는 다운로드하지 마십시오.




다운로드 시간을 최소화하려면 다운로드하는 동안 집에 있는 다른 사람이 온라인 상태인지 확인하십시오.


다운로드 속도를 높이려면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다른 모든 장치를 종료하십시오.




매일 거래되는 합리적인 새로운 음악을 확인해 보십시오.


ITunes와 Amazon은 둘 다 새로운 출시와 오래된 즐겨찾기에 대해 매일 거래를 한다.


여러 장르의 노래를 좋은 가격에 접할 수 있고, 이것은 아주 좋은 거래다.




좋은 구독 서비스를 찾아 보십시오.


개별적이고 합법적으로 음악을 다운로드하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서비스에 가입하면 돈을 절약할 수 있다.


회원 가입이 당신에게 어떤 혜택을 줄지 보라.


어떻게 음악을 저장할 수 있는지, 얼마나 많은 음악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지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당신은 인터넷 상의 특정 자료실에서 무료로 MP3 음악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공개적으로 발매된 음악을 저장하는데, 이것은 그것을 다운로드 하는 것이 불법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


즐길 수 있는 노래들이 많이 있고, 카탈로그를 찾아보면 아마 몇 개의 보석을 발견할 것이다.




음악을 다운로드하는 것과 스트리밍하는 것 중 하나를 선택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가? 시간이 지나면서 모든 음악 파일을 저장하는 데 필요한 적절한 공간이 부족해진 것을 쉽게 발견할 수 있다.


음악을 스트리밍하는 것은 매달 할당된 대역폭을 초과하지 않고 스트리밍할 수 있는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고르기 힘들 수 있어!



소프트웨어에 의존하지 않고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는 웹 사이트에서만 음악을 구입하십시오.


아이튠즈처럼 잘 알려진 사이트는 예외로 할 수 있다.


알 수 없는 사이트를 사용할 때마다 주의하십시오.


특히 사이트 이용에 비용이 들지 않는다면 각별히 주의할 필요가 있다.




구입한 제품을 재생하기 위해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는 사이트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랩소디, 아마존, 아이튠즈 같은 신뢰할 수 있는 소매점 말고는 아무것도 설치하고 싶지 않을 겁니다.


이러한 성격의 원치 않는 다운로드 후에 발생할 두 가지 일은 서핑 활동과 느린 컴퓨터 성능의 추적이다.


최악의 경우 은행 로그인 정보와 같은 개인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이 글은 듣기에 좋은 도서관을 편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온라인에서 음악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매우 많으며, 여기에서 음악을 배울 수 있다.


여기 팁을 주면 네가 제대로 하고 있는지 확실히 알 수 있을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