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 증상과 싸우는 최고의 기술

2020. 6. 14. 00:27카테고리 없음


수면 무호흡 증상과 싸우는 최고의 기술



만약 여러분이나 여러분이 아는 누군가가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이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질병은 적절히 치료하면 치료할 수 있다.


여기에 제시된 수면 무호흡증 조언과 건강 팁을 검토하고 이를 일상생활에서 활용하십시오.




수면 무호흡증 진단을 받은 경우 담배 연기와 알코올 섭취를 피하십시오.


술과 담배가 주범이다.


술을 마시면 호흡기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


담배는 당신의 호흡기에 발암물질을 주입한다.


이러한 습관을 버림으로써 수면 무호흡 증상이 줄어드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너는 정기적으로 담배를 피우거나 술을 마시니? 이런 불건전한 습관을 없애라.


술과 담배는 둘 다 기도에 문제를 일으킨다.


술은 기도가 이완되는 반면 흡연은 기도가 부풀게 할 수 있으며, 이 두 가지 모두 수면 무호흡증을 유발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담배와 술을 끊을 수 없다면, 적어도 잠들기 전에 하지 말라.




주둥이를 구하려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수면 무호흡증은 작은 턱과 움푹 들어간 턱에 의해, 그리고 자연적으로 좁은 호흡 통로로 효과를 확대할 수 있다.


특수기기로 수면 자세를 바꾸고 턱을 정렬해 잠을 잘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반드시 잘 먹고 적정 체중을 유지하여 수면 무호흡을 조절하도록 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은 형편없는 식단이 수면 무호흡증에 얼마나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놀란다.


잘 먹지 않거나 과체중인 사람들은 수면 무호흡증을 앓을 수 있다.




수면 무호흡증의 잠재적인 건강 결과를 과소평가하지 마라.


만약 당신이 이 질환과 관련된 몇몇 징후를 경험하고 있다면, 당신은 즉시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


만약 의사가 당신이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다고 판단한다면, 당신은 이 질환을 효과적으로 치료하기 위해 이 질환을 전문으로 다루는 사람과 상의해야 한다.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면 수면제 사용을 피한다.


그것들은 목의 이완으로 인해 평소보다 더 많은 근육들을 유발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면, 그 약은 매우 위험할 수도 있고 심지어 치명적일 수도 있다.




수면 일지를 보관하는 것은 의사가 수면 무호흡증을 진단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 의도는 여러분이 받는 수면의 전체 양과 일어나는 비정상적인 증상이나 사건들을 기록하기 위함입니다.


만약 당신이 다른 사람과 잠을 잔다면, 그들은 당신이 코 고는 것, 호흡의 방해 또는 사지의 흔들림을 계속 추적하도록 도울 수 있을 것이다.


이 정보로,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지 여부를 최종 결정할 수 있다.




CPAP 기계는 입원 중이라도 항상 가지고 자야 한다.


병원 방문이 계획되어 있든, 응급상황이든 상관없어, CPAP는 마스크와 함께 그곳에 있어야 해.


당신은 이미 압력을 적절한 수준으로 설정했고, 밤마다 사용하던 마스크에 익숙해져 있다.


이것은 집을 비우는 스트레스를 줄여주고 병원에 있는 동안 CPAP 치료를 계속할 수 있게 해준다.




수면 무호흡 증상은 또한 알레르기와 다른 부비동 관련 문제가 있다면 더 심해질 수 있다.


일반적으로, 특히 잠자는 동안 호흡이 더 좋아지도록 도와줄 것이다.


기도가 더 붓고 점액이 더 많아지면 수면무호흡증이 더 악화될 것이다.


당신의 기도는 계속 열려있고 점액과 파편으로부터 자유로워지는 것이 중요하다.




위에 언급된 바와 같이 수면무호흡증은 치료하지 않고 방치할 경우 심각한 건강상의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수면무호흡증이 있을 때는 연구를 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 글의 팁을 연구하여 생활에 적용함으로써, 건강을 지키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고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