끊임없이 스트레스를 받는가? 여러분의 삶을 통제하기 위해 이 훌륭한 아이디어들을 시도해 보십시오.

2020. 6. 14. 00:27카테고리 없음


끊임없이 스트레스를 받는가? 여러분의 삶을 통제하기 위해 이 훌륭한 아이디어들을 시도해 보십시오.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당신은 더 불안하거나 우울함을 느끼는가? 그것은 당신이 해야 할 일을 성취하는 것을 방해하는가? 당신은 당신의 전반적인 건강이 당신의 스트레스 수준에 의해 부정적인 영향을 받는다고 생각하는가? 만약 이 질문들이 당신의 마음에 들었다면, 이 기사는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가능한 어떤 방법으로든 오늘밤에 내일의 일을 준비하라.


그러면 아침에 일어나면 스트레스를 얼마나 덜 받게 될 것인가에 대해 여러분은 기분 좋게 놀랄 것이다.


하루의 경과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작은 집안일과 책임들은 큰 스트레스를 유발할 수 있다.


쓰레기를 버리거나 내일 점심은 싸서 아침에 시간을 절약해라.




스트레스를 받을 때 삶에 행복을 가져다 줄 수 있는 긍정이나 긍정적인 말을 개발하라.


당신의 확언을 반복하는 것은 우리의 머릿속에 있는 자기 비판적인 목소리를 잠재우는 좋은 방법이고 우리의 스트레스를 가중시킬 수 있다.


스스로에게 공포를 느끼고 어떻게든 해보라고 말해라, 편안함을 느끼거나, 혹은 여러분이 더 강하고 통제할 수 있는 것을 느끼도록 돕는 다른 메시지.




주위 사람들에게 당신이 느끼는 스트레스가 그들의 잘못이 아니라는 것을 알리도록 하라.


당신의 배우자와 자녀들은 그들이 당신을 화나게 하기 위해 무언가를 잘못했다는 잘못된 인상을 받을 수도 있다.


당신의 스트레스는 당신의 문제고, 그것은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들의 어깨에 올려져서는 안 된다.




만약 당신의 상사가 무례하지 않고 당신이 직장에서 MP3 플레이어를 들을 수 있도록 허락한다면, 당신은 그 기회를 이용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을 진정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에 낮은 키 음악을 연주하는 것을 잊지 말아라.


만약 당신이 강한 비트를 가지고 음악을 연주한다면, 그것이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지 확인하라.




여러분의 중요한 다른 사람과 함께 촛불을 밝히는 저녁 식사를 하는 것은 여러분의 스트레스를 잊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과 조용한 친밀한 시간을 보내는 것은 정말 현재에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어 다른 모든 걱정이 잠시 가라앉을 수 있게 해 준다.




오늘날 이동 중인 사회에서는 너무 빨리 움직이고 생각하기가 쉽다.


속도를 늦추고, 숨을 들이쉬고, 사물을 올바른 시각으로 보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불안감을 줄이고 마음을 맑게 하고 혈압을 낮추기 위해 하루 종일 여러분의 이완 기술을 적용하라.




스트레스를 받는 에피소드 중에 자제력을 되찾으려면 행동을 취하기 전에 호흡을 조절하십시오.


한 걸음 물러서서 심호흡을 하면서 하나에서 열까지 세고 나서 다시 그 상황에 합류한다.


몇 초를 기다리면 스트레스 반응을 조절하고 좀 더 침착하고 전문적으로 행동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전반적으로 건강한 생활 방식이 스트레스를 최소화하는 가장 좋은 방법일 수 있다.


영양 공급, 운동, 충분한 휴식은 여러분의 몸이 스트레스를 없애고 최대 용량으로 일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자신을 잘 돌보는 것은 자신에 대해 더 많은 긍정적인 생각을 갖게 하고 잠재적인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에서 더 편안한 상태에 있게 한다.




음악을 듣는 것은 스트레스를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음악 치료는 스트레스에 효과가 있다는 것이 증명되었지만, 음악의 종류가 당신에게 진정 효과를 줄 수 있을 때만 그렇다.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서는 진정과 진정이라고 믿는 음악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다.


음악 치료는 심호흡을 하고 뇌의 세로토닌 수치를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이제 스트레스 관리법을 읽었으니, 이제 할 일만 남았구나! 너무 스트레스를 받지 마라.


그것은 너의 삶과 건강에 나쁘다.


스트레스로부터 휴식이 필요하다고 느낄 때마다 이 쉬운 팁을 적용하면 곧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